헤이프인터내셔널

비전을 현실로!
HAPE INTERNATIONAL
CHINA MARKETING

헤이프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시장 동향을 파악하며 중국 소비자 특성을 존중, 통찰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시성과 영향력을 확대합니다.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를 반영하여 타겟 소비자층과 심층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매칭 및 활용하고 있으며,

KOC/KOL,SNS,E-COMMERCE,언론 보도등 다양한 콘텐츠를 타겟층에 맞춤 제작·배포 함에 있어 새로운 국가로 시장을 확장 진출함에 있어
효과적인 브랜딩을 이끌어 내 브랜드의 신뢰와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치타 멤버스
로고이미지로고이미지로고이미지

도우인(抖音),타오바오(淘宝)

시각적 콘텐츠의 유연성과 다양성을 활용한 플랫폼 채널

쇼츠 동영상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메시지를 타켓층에게 전달하기 적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시각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빠르게 브랜드 정보를 전달,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송출되는 영상에 판매 링크를 연결하여 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 구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도우인 공중 계정 운영을 통한 브랜드 영상 콘텐츠 홍보
브랜드 타켓팅에 적합한 체험단 매칭 및 컨텐츠 송출
왕홍(网红)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수익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