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프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시장 동향을 파악하며 중국 소비자 특성을 존중, 통찰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시성과 영향력을 확대합니다.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를 반영하여 타겟 소비자층과 심층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매칭 및 활용하고 있으며,
KOC/KOL,SNS,E-COMMERCE,언론 보도등 다양한 콘텐츠를 타겟층에 맞춤 제작·배포 함에 있어 새로운 국가로 시장을 확장 진출함에 있어
효과적인 브랜딩을 이끌어 내 브랜드의 신뢰와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기업 정보 등재 및 업데이트 최적화! 국민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다용도 국민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어 브랜드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점포 등록 및 리뷰 평가 활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챗 공중 계정 개설 및 운영 대행 서비스 제공
정기 컨텐츠 발행을 통한 팔로워 맞춤 소통
따중디엔핑 정보 등재 및 소비자 리뷰,평점 획득
따중디엔핑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정보 제공처로
인식되는 정통 플랫폼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 및 피드백
수렴에 있어 최적화 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