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프인터내셔널헤이프인터내셔널

NEWS

아트와 브랜드의 만남, ㈜헤이프 X 미고그래픽스 상하이 팝업스토어 성황… 中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조회수
    86
    작성일
    2025.02.10
    조회수
    86
    작성일
    2025.02.10
작가 미고 X 스낵페이퍼 팝업스토어 일부. 미고 그래픽스와 함께한 스페셜에디션 출시
 
글로벌 IP 에이전시 ㈜헤이프 인터내셔널(이하 헤이프)이 중국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이자 MZ세대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낵페이퍼(SnackPaper)와
일러스트 작가 미고(소라미미)의 협업을 성사시키며 콘텐츠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패키지 디자인을 넘어, 스낵에 새로운 감성과 창의적인 요소를 더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 상해 대형 쇼핑센터 전광판에 미고그래픽스 아트가 전시되고 있다


스낵페이퍼는 중국의 유명 식품 기업 량핀푸즈(良品铺子)의 지원을 받아 탄생한 크로스미디어 콘텐츠 출판 브랜드로,
청소년들의 대중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국내 글로벌 K-POP 스타 및 중국 현지 중대형 엔터테이너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할 만큼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내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스낵페이퍼는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더욱 다채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K-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K-콘텐츠에 대한 중국 MZ세대들의 선망을 반영하고, 브랜드의 감성적 연결고리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미고 작가의 독창적인 그래픽 스타일을 활용하여 아트 패키지를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Y2K 감성과 사이버 걸리쉬 무드를 담은 미고 작가의 작품이 스낵페이퍼의 브랜드 스토리와 결합되어, 제품 패키지에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작가 미고 그래픽스와 함께한 중국 상하이 팝업스토어 포스터

 
또한, 협업의 일환으로 중국 상하이 정안다웨청(静安大悦城)에서 'GirlsComic · 甜蜜节' 테마의 팝업 스토어가 개최된다.
팝업은 1월 26일부터 2월 16일까지 22일간 진행되며, 만화 소녀들의 세계관을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울러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미고 작가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더 많은 흥미로운 콘텐츠와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가와 글로벌 중국 시장 개척 업무를 함께 진행중인 헤이프는 다양한 글로벌 IP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헤이프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협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헤이프와 스낵페이퍼의 협업은 브랜드와 아트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문화적 체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사례로 기록될 것이다.
앞으로도 헤이프는 다양한 창의적 시도를 통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