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프인터내셔널헤이프인터내셔널

NEWS

(주)헤이프, (주)서북 포토이즘과 K-IP중국 진출 신호탄, 국내외 시장 지속 협력

    조회수
    35
    작성일
    2024.09.26
    조회수
    35
    작성일
    2024.09.26

(주)헤이프 인터내셔널과 (주)서북이 지난 6월 업무 체결 이후 지속적인 IP프레임 콜라보 협업을 통해 공개한 프레임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와 환영을 받으며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양사는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8월 디듀 스튜디오, 냥냥몬스터즈, 말랭스튜디오와의 콜라보 프레임을 시작으로, 9월에는 미고 및 블루즈의 프레임이 출시되었으며, 10월에는 지니요니, 구냥이 프레임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9월 중 오픈 된 미고 작가와 블루즈 작가의 콜라보 프레임
 

양사 간의 협업은 해외에서도 본격적인 시동을 걸 전망이다. 오는 10월 1일, 중국의 최대 명절인 국경절 첫 날 오픈하는 베베더오리 프레임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첫 번째 주자로 나설 예정이다. 이어서 11월 미고, 냥냥몬스터즈, 12월 구냥이와의 추가 협업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콜라보 IP의 다양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레임은 중국 광저우, 샤먼, 상하이 포토이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즘 중국 광주 지점(좌), 샤먼 지점(우)

 

8월부터 쉴 틈 없이 진행된 이번 콜라보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판매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확인되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두 브랜드의 협업이 소비자들의 기대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있음을 입증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회사는 국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다양한 창작자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과 마케팅 전략을 동시에 추진하며, SNS와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