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시장 전문가 ㈜헤이프, 글로벌 F&B 프로젝트 성공적 전개
- 조회수
- 89
- 작성일
- 2025.10.24
- 조회수
- 89
- 작성일
- 2025.10.24
㈜헤이프가 중국 시장에서 역직구 방식으로 운영 중인 ‘뻴리 클렌즈 애사비’ 제품
한중 무역 전문기업 ㈜헤이프(이하 ‘헤이프 인터내셔널’)가 글로벌 F&B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전개하며 중화권 시장 공략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헤이프는 한국과 중국 양국에 단단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한중 무역상사로, 국내 브랜드의 성공적인 중화권 시장 진출을 위한 인큐베이팅 사업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사업 내 홍보·광고 분야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공신력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헤이프는 담당하고 있는 한국 라이브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뻴리 클렌즈’ 와 글로벌 F&B 브랜드 홍콩 굽네치킨의 협업을 매칭, 런칭 기획하며, 콜라보 음료의 현지 런칭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홍콩 전역 굽네치킨 매장에서 정식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출시 직후 1차 물량 완판, 이어서 2차 물량 출고 및 수출까지 성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홍콩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건강 음료”,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음료”라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헤이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의 성과는 단순한 제품 매칭을 넘어, 한국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쉐이크베이비(Shakebaby)’에서 런칭한 이너뷰티 클렌즈 브랜드 ‘뻴리 클렌즈’의 프리미엄 제품력과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헤이프의 중화권 시장 인사이트와 현지화 전략이 만들어낸 시너지의 결과”라며 “특히 샤오홍슈를 비롯한 중화권 SNS를 통한 장기적 브랜드 빌드업과 씨딩 전략이 현지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브랜드가 각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헤이프는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딩·인큐베이팅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헤이프인터내셔널